MMORPG '이카루스', 여름 맞아 시원하게 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이카루스'의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난 2014년 4월 공개서비스를 시작해 '2014 대한민국 게임대상' 최우수상과 그래픽부문 기술 창작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여름을 맞아 열리는 '빙하! 시원한 여름 나기' 이벤트는 오는 8월 12일까지 3주간 이어지며, 먼저 전설의 아이스크림 무기를 만날 수 있는 '얼음 과자' 이벤트를 선보인다. '얼음 과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체 필드 내 보스 몬스터 및 라비니 '수바기'를 사냥하거나 NPC 유리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얼음 과자'를 NPC예담에게 건네는 게이머에게 아이스크림 무기 시리즈가 담긴 '아이스크림 상자' 및 무기∙방어구 상자,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얼음 과자 행운 상자'를 랜덤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얼음 과자' 아이템을 사용하면 공격력, 방어력, 획득률 등이 일정 비율 상승하는 '꽁꽁 얼음이다!' 버프 효과를 제공하며, 해당 아이템을 획득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기프트 카드', 'CJ 상품권' 등 풍성한 현물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으로 게임에 접속해 'COOLICARUS' 쿠폰을 입력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계정당 1회에 한해 '돌고래 듈리' 펠로우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하카나스 수도성 광장 내 풀장을 개장하고 비키니 차림의 NPC들이 등장하는 등 여름맞이 단장에 나선다. 이와 함께 해당 지역 또는 NPC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SNS에 공유한 후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인증샷과 인증글 URL을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해 '이카루스'에서 더위를 꽁꽁 얼릴 시원한 이벤트들을 선보인다"라며, "플레이가 즐거워지는 '얼음 과자', '돌고래 펠로우' 및 풍성한 현물 혜택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카루스'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카루스 이미지
이카루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