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혜택 풍성한 '휴면 이용자 복귀 프로모션'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아이온'이 휴면 이용자 대상 복귀 프로모션을 7월 22일부터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복귀王' 이벤트를 통해서는 홈페이지에서 '휴면(신규 포함) 전용 출석'을 체크한 이용자에게 현재 이용자와의 격차를 어느 정도 줄일 수 있는 수준의 장비 아이템과 소모품 등이 선물된다. 특정 구간 레벨업을 달성하면 설문을 통해 다양한 보상도 주어진다.

누구나 쉽게 댓글로 참여하는 '王년에' 이벤트도 열린다. 과거 그때 그 시절의 아이온 경험을 댓글로 달면 '최현석 쉐프의 엘본더스테이크' 식사권과 최신 스마트 워치, 커피 기프티콘 등이 주어진다. 이미지 게시판에서도 센스 있는 이미지를 활용해 참여할 수도 있다.

친구 추천 '인기王'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신의 인기 코드를 공유하고 친구의 인기 코드를 등록하면 '신성한 각성수' '주신의 강화석', '무도의 경지' 등 높은 수준의 아이템이 선물된다.

이 외에도 상시로 신규 및 최근 30일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이용자에게 10일 15시간 무료 이용권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급하며, 외모 변경권도 지원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 이미지
아이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