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 원더5마스터즈의 엘프 궁수 캐릭터 '헤리안' 공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젤리오아시스(대표 김창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더5마스터즈의 주요 캐릭터 '헤리안'을 공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헤리안'의 일러스트 및 영상은 원더5마스터즈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공개됐으며, 게이머는 해당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헤리안'이 적 1명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모습과 드래그 스킬을 사용해 원하는 적 몬스터를 일점사하여 처치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원더5마스터즈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게임 내 주요 캐릭터들의 일러스트 및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원더5마스터즈의 전문 해설 위원으로 선정된 오성균 해설과 김성회 게임 프로듀서의 게임 리뷰 영상도 공개됐다. 오성균 해설은 "원더5마스터즈는 드래그 스킬을 통한 차별화는 물론, 캐릭터마다 독특한 스킬 연출이 매력적인 게임"이라며, "특히, 여성 캐릭터들이 매우 매력적이라는 점은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김성회 게임 프로듀서도 "원더5마스터즈는 액션게임을 방불케 하는 질 높은 모션과 정교한 컨트롤이 장점"이라며, "정체된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원더5마스터즈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에겐 정식 서비스 시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 1종과 함께, '보석', '금화', '에너지' 등이 포함된 20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패키지가 주어진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의 유창훈 모바일사업본부실장은 "원더5마스터즈 캐릭터의 매력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신규 캐릭터 일러스트 및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이와 함께 진행 중인 사전등록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5마스터즈 사전등록 페이지 (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PreReg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더5마스터즈150722
원더5마스터즈15072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