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풍의 신규 직업 추가, '라테일'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마썽밍)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테일'에 신규 직업 흑영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라테일'에 신규 직업 흑영과 추가 시나리오, 4종의 맵 및 신규 몬스터 등이 적용됐다. 흑영은 '라테일'에서 보기 드문 동양풍의 캐릭터로, 공격과 서포트를 모두 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직업이다. 또한, 검술과 검은 그림자를 다루는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그림자를 조종해 대상을 공격하는 방식의 전투를 구사한다.

액토즈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2일까지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직업 흑영의 튜토리얼 퀘스트를 완료한 모든 게이머에게 160레벨까지 사용할 수 있는 '그림자를 초월한 장비' 7종을 지급하고, 160레벨 달성 시에는 '명인장비' 5종도 추가로 선물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내에 흑영 캐릭터의 상위 랭킹을 기록한 게이머는 순위에 따라 '무사의상 세트', '애완동물' 등을 차등 받을 수 있으며, 게이머들이 직접 공략을 작성하는 이벤트와 프로모션 영상 조회수 달성 이벤트 등도 같이 열린다.

액토즈소프트의 정수진 온라인사업본부팀장은 "전투 방식과 스킬 이펙트 등 많은 부분에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라며, "신규 직업 흑영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보상만으로도 고레벨까지 쉽게 육성할 수 있도록 특별 지원 이벤트도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특별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5/vagrant/intro2.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테일150722
라테일15072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