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스킬액션 RPG '프로젝트B' 테스터 모집 개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프로젝트B(가칭)'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그라비티 내 개발 스튜디오에서 직접 개발하고 있는 '프로젝트B'는 화려한 액션과 스킬이 돋보이는 모바일 RPG로 23일부터 일주일 간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프로젝트B'는 다양한 테마로 이뤄진 필드와 스테이지, 전투에 참여한 모든 캐릭터가 리더 자격을 갖춘 '리더 체인지' 기술을 통해 리더 고유의 필살기가 발동, 위기 모면 및 백전불패의 전략적 플레이 요소를 갖췄다.

또한, 각종 영웅들과 아이템 재료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영웅 고유의 진가를 발휘할 수 있는 수집 및 강화, 진화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으며 아무나 가질 수 없는 일당백 OP(Over power)캐릭터를 통해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프로젝트B'를 이끌고 있는 박은영 개발PD는 "화려한 스킬과 액션, RPG의 탄탄한 기본기를 갖추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며,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 게임회원들의 의견을 경청하여 향후 개발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일(23일) 오픈되는 '프로젝트B'홈페이지(http://service.gnjoy.com/promo/2015/07projectbcb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젝트B 이미지
프로젝트B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