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노르딕 게임즈 제휴해 게임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해외 게임 유통사 노르딕 게임즈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플레이스테이션네트워크 스토어에 제휴 게임을 지속적으로 출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금일 플레이스테이션네트워크 스토어에 출시된 노르딕 게임즈의 제휴 타이틀은 플레이스테이션3용 퍼즐액션게임 '다크사이더스'와 플레이스테이션3용 어드벤처게임 '더 레이븐: 레거시 오브 마스터 씨프' 총 2종이다.

'다크사이더스'는 종말의 4 기수 중 첫 번째인 '워'를 통해 천국과 지옥 간의 전쟁을 초래했다는 혐의를 벗고, 책임자들을 처벌해야 하는 퍼즐액션게임이다. 게이머는 '워'의 무고를 입증할 증거를 찾아 폐허가 된 지구를 누비는 여정을 거치게 되며, '워'가 사냥해오던 악마들과 불편한 동맹을 맺을 수 있다.

'더 레이븐: 레거시 오브 마스터 씨프'는 1960년대 유럽을 배경으로 한 어드벤처게임이다. 게이머는 형사 '니콜라스 레그랑'과 함께 신출귀몰 도둑으로 유명한 '레이븐'을 쫓아 '스핑크스의 눈'이라고 불리는 고대 적색 루비의 행방을 쫓아야 한다.

이 밖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플레이스테이션3용 퍼즐어드벤처게임 '다크사이더스 2' 및 FPS게임 '레드 팩션' 시리즈 등을 포함해 노르딕 게임즈에서 유통하는 여러 타이틀을 추가적으로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다크사이더스150722
다크사이더스15072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