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보라로 더위를 날린다,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눈보라의 캐럴' 업데이트

네오플(대표 김명현)은 자사가 개발한 대전액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눈보라의 캐럴'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지난 6월 '사이퍼즈 서비스 4주년 이용자 간담회'에서 처음 실루엣이 공개된 '눈보라의 캐럴'은 무더운 여름에 맞서 출시된 눈 능력 캐릭터다. 적의 진영을 붕괴하거나 스킬의 사용을 방해할 수 있으며, 자신과 아군의 안전을 확보하고 공격을 연계하는 공격적인 서포터다. 특히, 궁극기인 '눈보라'는 범위 내 모든 적을 중심부로 끌어들여 상대가 스킬 사용 시 피해와 함께 기술을 취소시킬 수 있고, '칠리 하이킥' 사용 시 적을 눈사람으로 만든 후 걷어차 공격하는 특징이 있다.

네오플은 '눈보라의 캐럴'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8월 19일까지 게이머는 AP를 사용해 '선택형 유니크 부스터', '런웨이 박스', '황금 부스터' 등 1백 가지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뽑을 수 있고, 300회 뽑은 게이머에게는 '선택형 나는 너를 팬다 코스튬'이 제공된다. 또한, 오는 8월 6일까지 신규 게이머에게도 '협력전' 모드에서 장비가 모두 유니크 등급으로 지급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오는 9월 2일까지 아프리카TV에서 사이퍼즈 개인 방송을 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여러 기준에 따라 심사를 거쳐 상위 3명에게 30만 테라, 상위 10명에게 10만 테라, 상위 30명에게 5만 테라, 상위 50명에게 '런웨이 박스'가 전달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 밖에 오는 8월 16일까지 네오플은 SK플래닛과 제휴를 맺고, 모바일 지갑 '시럽', 'OK캐쉬백' 앱에 최초 본인인증 후 이벤트 창에 행운의 문자 '사이퍼즈'를 입력한 게이머에게 '의대생 상자', '스페셜 상자', '잘자요 철컹 상자', '수박 상자' 등 여러 아이템이 들어 있는 '시럽 패키지 상자'를 증정한다. 또한, 기존 '시럽' 앱 사용 게이머가 행운의 문자를 입력할 경우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150723
사이퍼즈15072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