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레비아' 공개하고, 풍성한 여름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클로저스'의 신규 캐릭터 '레비아'를 공개하고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레비아'는 '늑대개' 팀의 두 번째 캐릭터로, 통제불능인 '나타'와 반대로 수동적인 성격과 알에서 태어난 인간형 차원종이라는 설정으로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공개 및 여름 방학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일까지 게임 내 '레비아' 캐릭터를 사전 생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용의 계약 상자', '레비아 비밀 상자'를 선물하고, 보슨 몬스터를 사냥하면 획득 가능한 '어린 용의 비늘'을 모을 경우 '사역마의 차원 지팡이'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레비아'와 관련된 퀴즈를 모두 맞힌 게이머에게 '부활캡슐', '트라이불스+0~8'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를 증정한다.

여름 이벤트로 8월 27일까지 경험치 추가, 수리비 무료 등 매일 다른 혜택이 제공되고, 보스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특수 합성 섬유'를 모을 경우 무기한 '수영복' 의상, '꽝 없는 행복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매주 주말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수영복 A타입(3성)', '소형 통돌이', '확고한 차원의 균열', '대성공의 기운' 등의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되고, 8월 20일까지 홈페이지 스크린샷 게시판에 '나만의 바캉스 룩(코스튬 복장)'을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해 상위 10명에게 원하는 코스튬 및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오는 8월 5일까지 게이머들을 '검은양' 또는 '늑대개' 진영으로 나누고, 게임 내 던전 클리어 시 받을 수 있는 '슈퍼포인트'를 어느 팀이 더 많이 모았는지 대결하는 '슈퍼매치'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로저스 홈페이지(clos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로저스
클로저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