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 7월 28일 정식 출항 돌입

간드로메다는는 금일(24일),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대항해시대5 모바일' 공식카페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의 정식서비스를 오는 2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국내 서비스 버전은 시리즈 최초의 한국형 항해사 이순신 제독의 추가, 래더시스템 탑재 및 편의 시스템 개선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 바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사전등록은 오는 27일을 기해 종료되며, 간드로메다는 금주 주말 막바지 프로모션을 통해 신청자 모집에 탄력을 더할 계획이다.

간드로메다의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정식 출항 일정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시리즈 최초의 실존 한국 항해사 이순신 제독 뿐만 아니라, 실제 국제경기용 요트를 포함한 푸짐한 상품을 드리고자 20여종의 크고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7월28일 정식서비스와 함께 공개해드릴 예정이니 지루할 틈 없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 모바일
대항해시대 모바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