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누적 4,000만 다운로드 돌파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글로벌 누적 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6월 글로벌 출시 이후 50일만에 1,000만 건을 달성하고 2015년 2월 3,0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다. 이어 약 출시 1년 만에 또 다시 4,0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선 것. 특히, 최근 글로벌 주요 시장인 미국 애플, 구글 양대 마켓 동시 TOP 10 진입, 일본 구글플레이 최고 순위 경신, 전 세계 총 79개국 RPG 매출 1위 등을 기록 중이다.

이 외에도 신흥 게임 시장인 중남미와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유럽 등의 양대 마켓 게임 매출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기록, 국내 기업 서비스 게임으로는 최고 수준의 글로벌 성과를 올리며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으로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4,0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8월 9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출석일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인 '소원빌기'를 기존 1회에서 4회로 늘려 이용자 대상 혜택 강화에 나선다. 또한, 엔젤몬, 무지개몬, 데빌몬 등 이벤트 던전을 오픈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주어지는 9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소환 방식으로는 획득할 수 없는 어둠 속성의 카우걸 몬스터와 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서머너즈 워'는 주요 게임 시장을 넘어 다양한 국가에서 여전히 견조한 상승세를 나타내며 글로벌 히트 모바일 게임의 모습을 스스로 입증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 이용자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한국 모바일게임의 위상을 높여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서머너즈워 이미지
서머너즈워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