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트리, '한 여름의 게임트리스마스' 이벤트로 게이머에게 손짓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포털 게임트리에 '한 여름의 게임트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17일까지 신규, 복귀, 기존 게이머 등 게임트리의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게임트리 사이트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트리캐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게이머에게 캐시 1만 원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1인 1회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트리에서 서비스 중인 스포츠 온라인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2', '팡야'에서도 여름 맞이 별도의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프로야구 매니저'에서는 '위시해결' 이벤트 2탄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위시 선수카드 등의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프리스타일'에서도 3개의 세력으로 나뉘어 세력을 점령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각종 보상이 게이머에게 제공되는 '삼국세력대전'과 PC방에서 주차 별로 일정 판수를 달성하면 상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장식 아이템과 게임 이용 필수 아이템이 전달되는 'PC방 판수 이벤트'가 열린다.

'프리스타일 2'의 경우 정규 경기를 1경기 정상 완료한 게이머에게 빙고권이 주어진다. 이 빙고권은 획득한 숫자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매일매일 빙고찬스!'이벤트에 필요하며, 이 밖에 게이머는 '출석체크' 이벤트, 기간 중 게임을 즐기면 경험치와 포인트를 2배 더 획득하는 '여름방학 피크타임'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팡야'를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 게임 접속 시 우편함을 통해 보상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 생성 시 전체 캐릭터 콘퀘스트 의상을 지급하며, '그랑프리 카드팩', '스핀큐브', '행운의 열쇠', '프리미엄 코인'을 모든 게이머에게 전달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트리 홈페이지(http://www.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트리150727
게임트리1507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