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배 e스포츠대회, 경기지역 본선 서포터즈 모집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제7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 경기지역 대표선발전 본선(이하 KeG 경기본선)에서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지역의 e스포츠 문화 활성화와 우수한 아마추어 선수 선발을 목적으로 오는 8월 1~2일 판교에 위치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다.

KeG 경기본선 공식 서포터즈는 e스포츠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리그 오브 레전드, 서든어택, 하스스톤 등 e스포츠 경기를 관람하고 현장 이벤트를 즐긴 뒤 소감을 블로그에 남기면 된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전원에게는 고급 이어폰과 모바일팝 상품권 등 기념품이 제공되며, 우수 서포터즈로 선정되는 3명 경기콘텐츠진흥원장상 표창과 함께 키보드 마우스 세트,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 등이 수여될 예정이다.

KeG 경기본선 공식 서포터즈에 참여를 원하는 이는 'IT동아 오피니언리더 카페'(http://cafe.naver.com/itdonga/14154)에서 신청하면 된다.

KeG 경기본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 (http://keg.gcon.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EG 본선 서포터즈 모집
KEG 본선 서포터즈 모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