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넥슨 페이스북 페이지와 협업 이벤트로 아이템 쏜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클로저스'와 넥슨 페이스북 페이지(이하 넥슨 페북)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먼저, 넥슨은 오는 8월 2일까지 넥슨 페북 '좋아요'를 누른 모든 게이머에게 '해적 고양이의 인형탈(2성)', '해적 고양이의 마검(2성)', '클로저 엘리트 육성 코스 7일 계약권' 등의 게임 아이템이 들어 있는 '해적 고양이 스타터팩' 쿠폰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해적 고양이 스타터팩' 쿠폰을 사용한 신규, 복귀 게이머에게는 게임 내 던전 20회 플레이 시 추가적으로 '넥슨 캐시'와 무기한 '나이트 고양이 세트(1성)'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금일부터 오는 8월 4일까지 진행되는 넥슨 페북 '넥슨배 중2병 세계대회'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의 경우 추첨을 통해 '클로저스' 교통카드, 노트, 포스터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NEX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로저스150727
클로저스15072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