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자사의 야심작 웹게임 '성세삼국' 공개 테스트 실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웹게임 '성세삼국'의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성세삼국'은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 제작돼 개인간 PK 전투와 다수의 인원이 동시에 참가하는 전투 시스템이 특징인 롤플레잉 웹게임으로, 게이머는 삼국지 장수들의 용맹함과 강인함을 표현한 기마전투와 최대 800명이 동시에 즐기는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엔터메이트는 '성세삼국' 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어떤 경품이든 소원대로!' 이벤트를 실시해 게이머가 레벨업을 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부터 총 500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 '아이로드 V9 블랙박스', '백화점 상품권'까지의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럭키박스는 지정된 금액 안에서 원하는 경품은 무엇이든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 밖에 10일 간의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게임 내 골드를 매일 받을 수 있고, 전투력 랭킹 1위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가 증정되는 등 총 6종의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성세삼국'의 공개 테스트는 네이버게임, 네오위즈게임즈, 다음게임, 온게이트, 한게임 등 총 5개의 채널사를 통해서도 참가할 수 있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성세삼국'은 후반부에 갈수록 더욱 즐길 거리가 많아 지루할 틈이 없는 게임"이라며, "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분들이 공개 테스트에 참여해 자리를 빛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성세삼국' 홈페이지(http://sssg.ilove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세삼국150728
성세삼국15072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