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코리아,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로 자사 게임 이벤트 진행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와 AOS 모바일게임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의 이벤트를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에서 진행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오는 8월 7일 서울시 마포구 스탠다드 아이덴티티에서 열리는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은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도탑전기'와 AOS 모바일게임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를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참여 형식의 이벤트다.

이번 '가이아 게임 페스티벌'에서는 현장에서 즉석으로 추첨을 통해 대진표가 정해져 16강 선발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도탑전기 개인전 최강 PvP 대회'가 메인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의 '3 대3 PvP 대회'를 비롯해 모든 관람객이 정해진 조건을 달성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여러 이벤트도 같이 실시된다.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의 권명자 대표는 "이번 '가이아 게임즈 페스티벌' 행사의 메인 이벤트를 e스포츠 대회로 장식하기로 결정하면서 '도탑전기'와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로 찾아 뵙게 되었다. 매우 기쁘고 영광이라 생각한다"라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였으니, 부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eaao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이아모바일150728
가이아모바일15072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