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신작 액션 RPG '하트오브스톰', 티징 영상 공개

레쿠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하트오브스톰'의 티징 영상을 금일(4일) 공개했다.

레쿠코리아의 차기작 '하트오브스톰'은 풀 3D 그래픽과 손쉬운 조작으로 누구나 화려한 액션을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모험과 던전, 퀘스트, 월드 보스, 길드 등의 콘텐츠와 다양한 모션조작 스킬이 존재해 게이머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다.

금일 유튜브(https://youtu.be/1kdc-gVwCjg)를 통해 공개된 티징 영상에서 게이머들은 화면 안에 구현되는 화려한 3D 애니메이션과 강렬할 액션 이팩트,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전투, 다양한 모션 조작으로 실행되는 스킬들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손끝에서 터져 나오는 화려한 액션 RPG '하트오브스톰'은 8월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출시 전 티징 영상 공개로 게임을 기다리는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하트오브스톰은 Full 3D로 제작한 그래픽과 여러 종류의 모션조작으로 눈과 손이 즐거운 모바일 액션 RPG 게임이다"며, "모두들 티징 영상을 보고 곧 출시될 하트오브스톰에 많은 관심 가져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하트오브스톰'은 금주 중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으로 8월 중 출시 예정이다.

하트오브스톰 이미지
하트오브스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