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블소 토너먼트 시즌2 Soul Party', 해운대서 열린다

조광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시즌2 Soul Party'를 8월 14일부터 15일까지 부산 해운대 특설무대에서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블소 토너먼트 시즌2 Soul Party'는 게임과 문화를 연계한 행사로 양일 간 6천여명의 고객들과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해운대를 찾은 수 많은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새로운 e스포츠 문화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14일에는 'the Tag & Soul Concert' 타이틀로 블소 신규 콘텐트인 '태그매치' 경기와 싸이(PSY)와 리쌍의 'Soul Concert'가 열린다. 14일 'Soul Party 콜렉션 티켓' 혹은 'Soul Party 일반 티켓'을 구입한 관람객은 태그매치 이벤트 경기와 'Soul Concert' 모두 관람할 수 있다.

15일에는 'the Final' 타이틀로 최종 순위 1~3위 선수들간의 결선 플레이오프가 전 경기 7전 4선승제로 진행하고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1차에 판매하였던 '리미티드 콜렉션 티켓'은 판매시작 단 1분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2차 판매는 14일, 15일 따로 관람할 수 있는 'Soul Party 콜렉션 티켓' 2종과 'Soul Party 일반 티켓' 2종을 판매한다.

'Soul Party 콜렉션 티켓'을 구입한 관람객은 '쿤토이'와 제휴하여 제작한 블소 캐릭터 '피규어 3종(화중사형, 포화란, 홍석근)에서 1종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Soul Party 콜렉션 티켓'은 양일 각각 150석씩 한정, 'Soul Party 일반 티켓'은 양일 각각 2,000석씩 판매한다. 가격은 20,000원으로 동일하며 8월 4일 오후 7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e스포츠 홈페이지(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5/150730_playoff/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소울 시즌2 소울파티 이미지

: 블소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