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다음게임 PC방에서 풍성한 혜택 받고 즐기자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해 서비스 중인 판타지 MMORPG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이하 로도스도)이 8월 4일부터 다음게임 PC방 가맹점에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로도스도는 지난 6월 18일 정식 서비스와 함께 1주일간 시범적으로 다음게임 PC방에서 접속 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시범 서비스 이후 세부적인 부분을 조율하고 다음게임 PC방과의 일정을 협의하여 8월 4일부터 정식으로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

전국적으로 약 8,000천 여 곳에 달하는 다음게임 PC방 가맹점에서 로도스도에 접속하면 경험치, 아이템, 골드 획득률이 각각 20%씩 자동으로 상승 적용되며, 마을은 물론 사냥터를 손쉽게 이동할 수 있는 텔레포트 기능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로도스도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다음게임 PC방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신나는 여름방학을 로도스도와 함께 즐겼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도스도 홈페이지(http://lodosswar.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도스도전기 이미지
로도스도전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