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길들이기', 리니지2와 협업 통해 흥행 노린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이하 '몬스터 길들이기')에 리니지2와의 협업 이벤트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기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몬스터 길들이기' 이벤트 페이지(http://enjoy.netmarble.net/_event/monster/2015/0727/)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 기한은 오는 8월 9일 자정까지며,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에게는 업데이트 당일 '7성 몬스터 선택권'이 제공된다.

'7성 몬스터 선택권'은 게임 내 최고 레벨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총 54종의 몬스터 중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카오 친구 알리기' 기능을 통해 10명 이상 친구에게 '몬스터 길들이기'를 알린 게이머도 200개의 수정(게임재화)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넷마블은 '몬스터 길들이기'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와의 협업을 통해 신규 영웅과 이계 대륙, 무기와 방어구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8월 중 실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 '7성 몬스터 각성 미나', 최강의 몬스터를 선택할 수 있는 '합성전용 몬스터 선택권', 몬스터 종류와 상관없이 한계돌파를 할 수 있는 '만능 한돌몬' 등의 혜택을 게이머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8월 13일부터 8월 27일까지 진행한다.

넷마블의 한지훈 본부장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의 대명사인 '몬스터 길들이기'와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의 대명사인 리니지2와의 협업으로 게임의 콘텐츠가 한층 풍성해지며, 색다른 재미를 제공해 드리고자 한다"라며, "'몬스터 길들이기'의 제2의 도약을 이끌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길150805
몬길1508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