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티밋 스톰4', 세 번째 영상 공개로 기대감 UP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사이버커넥트2가 개발하고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발매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4용 대전액션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4'(이하 '나루티밋 스톰4') 자막 한글 버전의 세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나루티밋 스톰4'는 신규 추가된 공중 격투 시스템을 통해 다른 시점에서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여러 효과와 코스튬 대미지, 연계 각성 등 상황에 따른 표정 연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구야', '나루토(육도선인)', '사스케(윤회안)', '마다라(육도선인)', '오비토(십미의 인주력)'등 원작 만화 '나루토' 최후반에 등장한 캐릭터들도 준비됐다.

이번에 공개된 '나루티밋 스톰4'의 세 번째 영상에서는 영화 '더 라스트: 나루토 더 무비'에 등장한 주인공 '나루토'의 아들 '우즈마키 보루토'와, 주연 캐릭터 '사스케'의 딸 '우치하 사라다'의 액션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루티밋 스톰4' 자막 한글 버전의 발매일이 오는 2016년 2월 2일로 결정됐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이번 작품이 긴 역사를 가지고 있는 '나루토 질풍전: 얼티밋 닌자 스톰'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야심차고 자극적인 나루토 세계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가장 현실감 넘치며 높은 퀄리티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는 중"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나룻티밋 스톰4' 발매 일자의 연기에 대해 "사이버커넥트2의 가장 역량 있는 개발팀이, 게임의 한계를 넘어 가장 현실감 넘치고 최신의 기술을 접목해 '나루토 질풍전: 얼티밋 닌자 스톰' 시리즈에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체험을 제공하는 데에 보탬이 될 예정이며, 이는 '나루티밋 스톰 4'를 기대하고 있는 플레이어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및 '나루티밋 스톰4' 유튜브 페이지(http://youtu.be/E7QARyDtHh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루티밋스톰4150806
나루티밋스톰415080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