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게임즈, '하이파이브 포 카카오' iOS 사전예약 실시

블루홀(대표 김강석)은 자회사 피닉스게임즈(대표 신봉건, 김정훈)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리듬액션게임 '하이파이브 포 카카오(HIGH5 for Kakao, 이하 하이파이브)'가 iOS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하이파이브'는 1,4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국민음악게임 '탭소닉'과 'DJMax' 개발진이 만든 모바일 리듬액션게임이다. 출시 1주일 만에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구글 플레이 전체 인기게임 1위에 오른 바 있다.

피닉스게임즈는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이파이브'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인 다이아 100개와 골드 100,000개, 3~5성 캐릭터 상자를 제공한다.

한편, 빅뱅의 '쩔어',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등 최신 신곡 추가를 포함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리규전 형식의 신규 모드 '데일리 챌린지'를 통해서 매일 지정한 곡을 플레이하고, 최고 점수에 따라 상하위 리그로 나누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파이브' 사전예약 페이지(http://pnixgames.com:6786/)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파이브 이미지
하이파이브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