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은 보상의 달, '오스트크로니클' 이벤트 일정 공개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오스트크로니클: 용의 분노'(이하 '오스트크로니클')에 8월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먼저, 게이머에게 금요일마다 'GM이 쏜다' 이벤트를 통해 GM들이 선물하는 게임 아이템을 제공되며, '입추', '말복', '광복절', '칠석', '처서' 등의 기념일에도 여러 아이템이 주어진다. 주요 혜택으로는 오는 8월 8일에 제공되는 '입추' 기념 보석패키지를 비롯해 8월 12일 '말복' 기념 보너스 패키지, 8월 15일 '광복절' 70주년 기념 전송 패키지, 8월 20일 칠석 기념 보너스 패키지, 8월 23일 '제나의 축복' 등이 준비 됐다.

아울러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8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마다 보너스 패키지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주말 출석 보상으로 각각 여러 게임 아이템을 한정된 수량으로 게이머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의 박병찬PM은 "여름의 막바지 8월에도 게이머들과 함께하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8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가시고, '오스트크로니클'을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스트크로니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o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스트크로니클150807
오스트크로니클15080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