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오브 하이스쿨', 핫 써머 이벤트로 전국 주요 해수욕장에 뜬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금일(10일)부터 '핫 써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오는 16일까지 전국 주요 해수욕장 5곳을 대상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프로모션을 선사하는 '핫 써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운대, 망상, 속초, 을왕리, 대천 해수욕장에 상륙해 일주일 간 '갓 오브 하이스쿨'의 아이템 쿠폰 코드와 이미지가 새겨진 부채를 선물하고, 14일, 15일 양일 간 피서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뽑기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중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만 공 뽑기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다. 빨간 공 선택 시 현장 해수욕장 레저 이용권, 파란 공 선택 시 핫식스 음료, 하얀 공 선택 시 '갓 오브 하이스쿨' 아이템을 증정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갓 오브 하이스쿨'이 뜨거운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짜릿한 '핫 써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대천∙망상∙해운대 등 전국 주요 해수욕장을 찾은 피서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좋은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3일 여름방학 한정판 캐릭터 5종을 선보였다. 해당 업데이트에는 박무진, 상만덕, 새턴, 우마왕, 유미라의 수영복 입은 모습이 공개돼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한 2D 턴제 RPG로, 실제 웹툰 속 주인공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400여 개 이상의 풍부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은 '꿀잼 RPG'로 사랑받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 이미지
갓 오브 하이스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