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의 신작 '소오강호', 인물 관계도 공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소오강호'의 사전예약에 앞서, 테마영상과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무협소설 대가 김용에 의해 쓰여진 명나라 시대 오악검파와 일원신교 간의 갈등과 정의를 다룬 동명의 소설을 게임으로 제작한 모바일 MMORPG '소오강호'는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원작의 스토리와 생동감 넘치는 중국 정통 무술 초식을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모바일게임 게이머들 사이에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소오강호'의 테마 영상(http://youtu.be/qQ7ccSaGR6k)에서는 마치 무림 고수가 강호를 유람하는 시선을 담아낸 듯한 무협 장르만의 멋과 특유의 느낌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함께 선보인 인물 관계도에서는 게임 속에서 경험할 수 있는 탄탄한 시나리오를 이미지를 통해 엿볼 수 있어 게임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조만간 진행 예정인 사전예약 이벤트를 앞두고, 게이머들이 방대한 무림 세계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2015년 무협 대작게임이라 자부하는 소오강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펀컴퍼니는 '소오강호'의 사전등록을 알려주는 사전 알림 서비스를 티징페이지(http://soho.efunkr.com/teaser/)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오강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0453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오강호
소오강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