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랩 게임즈의 신작 '제로팡 for kakao' 구글 정식 출시

플랩(대표 강락위)는 제로원엠아이에이(대표 류일영)와 합작하여 개발한 퍼즐 모바일게임 '제로팡 for kakao'를 금일(11일) 구글 플레이어에 출시했다.

'제로팡 for kakao'는 누구나 원활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직관적인 룰을 기반으로, 콤보 시스템, 피버 시스템, 펫, 보물 육성 등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펫과 함께 몬스터를 공격하는 독특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플랩은 '제로팡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하여 출석 체크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보너스 충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로팡 for kakao'의 공동 개발을 맡은 제로원엠아이에이의 류일영 대표는 “현재 복잡한 시스템과 높은 난이도의 게임 플레이로 지쳐있는 게이머들에게 '제로팡 for kakao'는 간편한 조작과 쉬운 플레이로 모두다 즐거워하는 게임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팡 for kakao'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zeropangservic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로팡 for Kakao
제로팡 for Kakao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