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2'에 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좀비 모드'를 포함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금일(11일) 실시했다.

먼저, 공포 체험 이벤트가 성행하는 계절인 만큼 '스폐셜포스2'에서도 '좀비 모드'를 선보였다. 최대 4명이 한팀이 돼 좀비를 처치하는 탈출 모드로 좀비를 처치할 때마다 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 있으며, 최종 보스 처치 시 좀비 마스크 및 특수 무기 등을 얻을 수 있는 '좀비 랜덤 박스'가 제공된다.

주간별로 집계되는 '클랜 랭킹 시스템'도 추가해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클랜(팀)간 경쟁의 즐거움을 극대화 했다. 주간 랭킹 1위 클랜에게는 플래티넘의 등급을 선사하는 등 랭킹 순위에 따라 등급이 정해지고, 등급을 획득한 클랜에게는 차별화 된 배경 화면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총기로 물총인 '파마스 아쿠아 블래스터(FAMAS Aqua Blaster)'를 포함해 인기 캐릭터 '사쿠라(Sakura)'의 여름복장 버전인 '사쿠라 써머(SaKura Summer)' 및 물안경, 오리발, 수영복 등 다채로운 여름 아이템이 대거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미션 달성 시 VIP 30일 이용권, 올인원 오르곤 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오는 24일(월)까지 진행한다. 또 룰렛 참여 횟수에 따라 평생 사용할 수 있는 파마스(FAMAS) 총기 등을 게이머 전원에게 지급한다.

또한, 신규 게이머 및 지난 6월 30일 이 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가 게임에 참여할 시 VIP이용권, 사막형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 제공한다.

넷마블은 "무더운 여름 게이머들에게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좀비 모드' 및 '물총' 등 여름 아이템을 대거 추가했다"며 "여름을 맞이해 더 화끈하고 즐거워진 '스폐셜포스2'를 통해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2'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폐셜포스2 좀비모드
스폐셜포스2 좀비모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