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플릭R',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2위 달성 기념 이벤트 진행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는 레벨파이브(대표 히노 아키히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원더플릭R'의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2위 달성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원더플릭R'은 정식 출시 일주일 동안 사전 등록 예약자를 비롯한 게임 회원으로부터 게임에 대한 문제점과 오류 등을 확인하였으며, 2주차에 접어들면서 회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해당 건의사항의 수정 및 개선작업을 진행, 게임의 편의성과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네오싸이언은 '원더플릭R'의 인기순위 2위를 달성을 기념하여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0레벨에 도달하면 해적장비세트를 지급하며, 게임 내 거북이 경주 1위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만 골드에 상당하는 금괴를 지급한다. 특히, 해당 기간 중 한정으로 현재 최고 등급 게임 아이템 UR등급의 청금석 무기와 SR등급의 근위기사 장비를 프리미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오싸이언의 김성용 사업PM은 "많은 게임 회원분들께서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게임 이용 편의성과 재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다"며 "향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및 다양한 플랫폼에서 원더플릭R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원더플릭R' 홈페이지(http://wf.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더플릭R
원더플릭R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