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늑대개 팀 헌터 '나타' 2차 전직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나딕게임즈(대표 이선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클로저스(CLOSERS)'에 늑대개 팀 헌터(Hunter) '나타'의 '정식대원(2차 전직)' 업데이트를 금일(13일) 실시했다.

'나타'는 세상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찬 성격을 소유한 늑대개 팀의 첫 번째 캐릭터로 사슬로 연결된 '쿠크리' 단검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42레벨부터 승급(전직) 가능한 '정식대원'이 되면 회전하는 '쿠크리'를 던져 시간이 지속될수록 더 높은 공격을 가하는 '분쇄의 칼날', 한 번에 최대 4회 주변 임의의 적에게 순간 이동해 공격을 퍼붓는 '끝없는 추격', 다수의 쿠크리를 회전시킨 뒤 큰 폭발을 일으키는 결전기 '불꽃놀이' 등 한 단계 강력해진 기술들을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10일까지 '나타'의 정식대원 퀘스트 완료 시 '나타 정식대원 코스튬'을 선물하고, 오는 8월 27일까지 던전 및 '나타' 캐릭터 플레이에 따라 획득 가능한 재료를 모을 경우 '처리부대 전투식량', '빛나는 위상 섬유 상자', '올인원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SIU', '윤현석', '박지은', '카레곰' 등 7명의 유명 작가들이 선보이는 '클로저스 릴레이 웹툰' 오픈을 기념해 9월 13일까지 이를 '블로그' 및 'SNS'에 공유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작가 사인 노트, '넥슨 캐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8월 31일까지 게임 홈페이지 아프리카TV 페이지에서 '트레이너의 시청명령' 버튼을 누르고 게이머들의 개인 방송을 시청하는 전원에게 '우상신 무기 코스튬', '아스타로트 액세서리 세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가 지급된다.

또한 '클로저스' 말머리를 달고 아프리카TV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게이머 중 심사를 거쳐 상위 10명에게 '베스트BJ 전용 액세서리 코스튬(2성)', '검은양 패키지'를, 상위 30명에게 '넥슨 캐시'가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로저스 홈페이지(clos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로저스
클로저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