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M, 신규 캐릭터 '무진 아신' 출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다빈치게임즈(대표 이재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신작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그랜드체이스 M'에 신규 캐릭터 '무진 아신'을 추가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 '무진 아신'은 과거 진의 사형이자 실버나이츠 기사단의 부단장이었던 '아신 타이린'이 자신의 이름과 모든 무예를 계승한 소년으로, 게임 내에서는 강력한 물리 공격력으로 적에게 치명적인 데미지를 입히는 역할을 담당한다.

'무진 아신'은 상대의 방어를 무시하고 물리 데미지를 입히는 스킬 '비연각' 및 체력이 높은 대상의 이로운 효과를 제거하고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입히는 '질풍연격' 등의 공격 스킬을 구사하며, 상태 이상 면역과 적의 공격을 흡수하는 보호막을 시전할 수 있는 스킬 '우중보' 등도 보유하고 있어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8월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푸시 메시지를 통해 안내되는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는 '랜덤 속성 정수 상자' 및 '전투 지휘 명령서'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해당 기간 동안 무료 뽑기 이용 시간 제한도 짧아진다. '영웅' 무료뽑기의 경우 기존 27시간마다 1회 이용에서 24시간마다 1회로, '장비' 무료뽑기의 경우는 6시간에서 3시간으로, '카드'무료뽑기의 경우는 기존 30시간 당 1회에서 12시간 당 1회로 변경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의 이훈 사업PM은 “업데이트 예고 이후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셨던 '무진 아신' 캐릭터를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8월 중 최고 레벨에 도달한 영웅캐릭터를 한층 더 강화시킬 수 있는 '초월' 시스템과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캐릭터의 스킬과 레벨을 동일한 종류의 다른 캐릭터에게 전해줄 수 있는 '계승' 시스템을 추가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랜드체이스M'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grandchase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M
그랜드체이스M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