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넥슨네트웍스, 201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조영준

넥슨네트웍스(대표 정일영)는 오는 9월 6일까지 2015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게임서비스 및 게임QA(품질관리) 분야로, 2015년 10월부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넥슨네트웍스 판교센터에서 근무할 수 있는 자를 대상으로 한다.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관련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사람이라면 학력, 학점,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오는 9월 6일까지 넥슨네트웍스 홈페이지(http://www.nexon-networks.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이후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과정 등을 거쳐 10월 중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넥슨네트웍스 인사팀 한아름 팀장은 “넥슨네트웍스는 넥슨 게임을 포함해 플랫폼과 장르를 초월한 다양한 게임을 즐겨본 사람을 찾는다”며, “넥슨네트웍스와 함께 게임을 통해 재미있는 세상을 만들어갈 열정과 패기 넘치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넥슨네트웍스는 모회사인 넥슨에서 제공하는 모든 게임의 게임서비스, 게임QA, 유통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서비스 전문 법인으로, 2002년 설립돼 제주본사, 판교센터, 부산센터를 두고 있다. 매년 신입 공채와 더불어 게임업계 최초로 특성화고 특별채용 및 무료 아카데미 ‘넥슨 게임서비스 스쿨’을 실시, 게임업계 인재 양성 및 인력풀(Pool)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넥슨네트웍스는 오는 9월 제주시 노형동에 자리잡은 넥슨네트웍스 본사에서 근무 가능한 게임서비스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네트웍스 홈페이지(http://www.nexon-network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넥슨네트웍스 2015년 하반기 공개채용

: 넥슨네트웍스 공개채용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