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 ‘젤리킹’ 500만 다운로드 돌파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아케이드 모바일 게임 ‘젤리킹’이 출시 450일만에 구글 플레이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출시 후 1년이 지난 '젤리킹'은 지난 8월 첫 주 글로벌 구글 피처드에 선정된 후 해외 국가의 다운로드가 급상승하여 지속적인 흥행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인도, 터키, 폴란드 등 9개 국가의 게임 카테고리의 인기 다운로드 순위 50위권에 진입해 있다. 또한 최근 1개월 기준 해외 다운로드가 60% 이상 차지하며, 79개국에서 다운로드 건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글로벌 게임으로의 성장이 기대된다.

‘젤리킹’은 세계정복을 꿈꾸는 주인공 젤리가 악당들의 방해를 피하며 모험을 이어가는 아케이드 게임으로, 좌우 터치만으로 젤리를 움직이며 진행하는 쉬운 조작법과 세계정복이라는 유쾌한 스토리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지난 4월 엄마를 찾아 떠나는 우주정복을 테마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젤리킹2 for Kakao’을 선보인 바 있다.

젤리킹
젤리킹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