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닌텐도 3DS 마리오 스페셜 에디션' 9월 10일 정식발매 확정

한국닌텐도는 'New 닌텐도 3DS 마리오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을 오는 9월 10일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17일) 발표했다.

'New 닌텐도 3DS'는 닌텐도 3DS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지난 5월 발매된 New 닌텐도 3DS XL보다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서 휴대하기 편리하다.

New 닌텐도 3DS
New 닌텐도 3DS

특히, 이번 국내에 발매되는 New 닌텐도 3DS는 '마리오 스페셜 에디션'으로, 마리오 게임에 등장하는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는 '데코 커버'가 본체 겉면에 장착되어 있으며, 버추얼 콘솔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소프트웨어가 처음부터 microSD 카드에 저장되어 있어 구매 후 곧바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New 닌텐도 3DS에서는 처음 장착된 '데코 커버' 외에도 별도 판매되는 '데코 커버'를 통해 겉면 디자인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마리오, 커비 등 좋아하는 캐릭터부터 귀여운 이미지, 멋있는 느낌 등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New 닌텐도 3DS XL과 같이, 게임 플레이 중에 본체나 얼굴이 많이 움직여도 안정적으로 3D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아래 화면에 NFC(근거리 무선 통신)를 읽어 캐릭터 피규어 'amiiboTM'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새로운 버튼이 추가되어 섬세한 조작을 펼칠 수 있는 것은 물론, CPU 성능이 향상되어 웹 사이트를 더욱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이 기기의 특징 중 하나다.

New 닌텐도 3DS
New 닌텐도 3DS

'New 닌텐도 3DS 마리오 스페셜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오는 9월 10일, 희망소비자가격 188,000원에 발매되며, 별도 판매하는 '데코 커버'도 같은 날 발매된다. '데코 커버'는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0,000원부터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