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하반기 기대작 총 망라한 'Xbox 팬페스트 코리아' 개최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9월 2일 서울 청담 씨네시티 엠큐브(M CUBE)에서 'Xbox 팬페스트 코리아' 행사를 개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Xbox 팬페스트 코리아'는 Xbox의 게임 라인업을 축하하는 축제의 자리로 Xbox 팬 100명을 초청, Xbox One의 한 차원 높은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참가자들은 게임 개발자 및 인플루언서(influencer)들을 만나고 “헤일로 5: 가디언즈(Halo 5: Guardians)”,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 “포르자 모터스포츠 6(Forza Motorsport 6)”를 비롯한 다양한 Xbox One 게임들을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 최초로 다양한 한정판 Xbox One 번들과 Xbox One 컨트롤러들을 선보이며, 헤일로 코스프레, 포토존, 피규어 전시 등의 부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Xbox 팬페스트 코리아 참가자에게는 북미 최대의 게임쇼인 “E3 2016” 여행권 등의 현장 경품 추첨 참가 기회가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선물로 Xbox 공식 티셔츠와 모자, 헤일로 랜야드 등이 포함된 Xbox 기프트팩이 제공될 예정이다.

본 행사 참여를 원하는 Xbox 팬들은 8월 17일 오후부터 Xbox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xboxkor) 이벤트 등록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의 유우종 상무는 “이번 Xbox 팬페스트는 Xbox 팬들이 올해 하반기 가장 기대하는 게임들을 미리 선보이고 Xbox의 모든 것을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자리이다.”라며, “최고의 Xbox One 독점 게임들과 다양한 이벤트들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팬들의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box 홈페이지(www.xbox.com/ko-KR)와 Xbox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xboxkor)에서 확인할 수 있다.

Xbox 팬페스트 코리아
Xbox 팬페스트 코리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