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이녹스엔모크스 - 젬플레이, '라인토이즈' 출시

네오이녹스엔모크스(대표 박종희)와 젬플레이(대표 김민형)는 모바일게임 '라인토이즈'를 지난 12일 라인주식회사가 운영하는 라인게임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라인토이즈'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2개 언어인 일본어와 영어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라인주식회사에서 개최한 라인게임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게임으로 스테이지 방식의 3매치 퍼즐 게임이며, 브라운, 코니, 샐리 등 친근한 라인 캐릭터와 다양한 코스튬 등 타 퍼즐게임과는 다른 차별화 요소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게이머는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라인 캐릭터를 선택하고 약 40종류 이상의 라인 코스튬 캐릭터를 사용하여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제한 시간 내에 미션을 완료하는 '미션 스테이지' 외에도 보스와 싸우는 '보스 스테이지'와 라인 내 친구와 경쟁할 수 있는 '스코어 스테이지' 등 총 7가지 타입의 총 150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네오이녹스엔모크스의 박진환 게임부문 사장은 "오랫동안 기다린 라인토이즈가 출시되어 기쁘고, 설렌다"며, "주목을 받아 온 게임인 만큼 라인토이즈가 글로벌 게임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자사에서도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전했다.

젬플레이 김민형 대표는 "라인토이즈가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양사간의 협력을 보다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이녹스엔모크스와 젬플레이는 지난 2014년 3월 스마트폰게임 공동사업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첫번째 프로젝트로 '라인토이즈'를 출시했다.

라인토이즈 이미지
라인토이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