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5 모바일과 뜨거운 여름을~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대항해시대5 모바일에 늦더위를 날린 다양한 선물을 마련하고 'HOT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8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먼저 '럭키백' 이벤트를 통해 각종 티켓, 행동력 회복제, 곡괭이, 금화 등이 포함된 초호화 패키지를 살 수 있다. 백의 종류도 골드, 실버, 레드의 3가지로 구분되어 마련됐으며, 이중 '골드 럭키백'은 플레티넘 스카우트 티켓 1장, 플레티넘 장비 티켓 1장, 골드 스카우트 티켓++ 4장, 골드 스카우트 티켓+ 5장이 담겨 있다.

해당 럭키백을 구입하고 얻게 된 메달로는 '메달 항해사/장비 스카우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중 메달 항해사 스카우트에서는 SR급 알뷔다 등 이벤트로만 획득할 수 있는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다. 메달 장비 스카우트에서도 가치 7~8의 장비 및 신규 선박이 포함된 기간 한정 선박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스카우트 보너스 이벤트도 26일까지 진행되어 '프리미엄 스카우트 10'(10연속) 진행 시, 일정 확률로 메달 5~30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게이머들을 항해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항해 지원을 위한 버프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 18일 오후 3시부터 21일 오후 2시까지 투자 비용이 50% 감소되는 투자 버프 이벤트가, 22일 오후 3시부터 26일 오후 2시까지 해전보상이 20% 증가되는 해전보상 버프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 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 이미지
대항해시대5 모바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