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 '오스트크로니클' 카카오 버전 사전 등록 실시

에프엘모바일코리아(지사장 박세진)는 퍼펙트월드 산하 조룡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가 금일(18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는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대표 인기작 '오스트크로니클'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탄탄한 세계관, 방대한 콘텐츠, 오픈 필드에서의 실시간 전투, 명품 3D 그래픽으로 무장한 원작의 재미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의 사전등록 기간 동안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회복물약 10개, 1000 소울 제나, 가방 주문서 30개, 부활 주문서 3개, 사신 코스튬(1주일) 1개, 귀족 상의, 보름달 혼옥, 29레벨 경험석과 39레벨 경험석 등 총 9가지에 달하는 10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함께 귀여운 레바 스티콘이 지급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박병찬PM은 "금일부터 단 하나의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의 사전등록을 시작하게 되었다"며,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만이 가지고 있는 재미를 더욱 알차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돋보이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니 많이 참여하셔서 풍성한 보상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스트크로니클 for Kakao'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171/talk)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오스트크로니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