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브', 이제 iOS 게이머도 즐긴다

게임개발사 블루홀(대표 김강석)은 자사의 자회사 피닉스게임즈(대표 신봉건, 김정훈)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듬 모바일게임 '하이파이브 for Kakao'(이하 '하이파이브')의 iOS 버전을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하이파이브'는 1,4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리듬 모바일게임 '탭소닉'과 리듬게임 'DJMax'의 개발진이 참여한 리듬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1주일 후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해 구글 플레이 전체 인기게임 1위에 오른 바 있다.

블루홀은 '하이파이브' iOS버전 출시를 기념해 신곡 업데이트 및 '응답하라, 1997-2015!'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젝스키스의 'Com' Back' 등의 1990년대 가요부터 틴탑의 '아침부터 아침까지'와 같은 최신 가요까지 여러 곡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신곡을 플레이하면 골드 및 다이아 보상이 추가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파이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igh5bypnixgames),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IGH5byPNIX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파이브150819
하이파이브1508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