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선수협회와 라이선스 계약, '9이닝스 매니저'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9Innings Manager'(이하 '9이닝스 매니저')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9이닝스 매니저'는 메이저리그 선수 협회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MLB 현역 선수들의 이름과 사진, 기록, 리그 일정이 그대로 수록된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으로, 메이저리그 선수를 활용해 게이머만의 팀을 구성하고 다른 게이머들과 경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실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리그 및 래더 모드 등의 경기 진행, 선수 드래프트, 트레이드, FA 마켓 등을 통해 게이머가 원하는 선수를 직접 영입할 수 있는 콘텐츠도 갖췄다.

컴투스는 '9이닝스 매니저'의 글로벌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진행되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번체) 등 4개 언어를 지원한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 게이머는 모바일 및 PC에서 사전 등록 페이지에 접속한 후 본인의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쿠폰번호를 받으면 된다.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해당 쿠폰번호를 사용하면 '9이닝스 매니저' '올스타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9이닝스 매니저' 사전등록 페이지(event.com2us.com/ci/2015/08/9manager_pre/even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9이닝스매니저150819
9이닝스매니저150819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