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몬스터워로드', 글로벌 누적 2천 만 다운로드 돌파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몬스터워로드(MONSTER WARLORD)가 글로벌 누적 2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몬스터워로드'는 출시 4년째를 맞은 장수 모바일게임이다.

모바일 카드 전략 게임으로 세계 시장에서 이례적으로 장기 흥행 중인 '몬스터워로드'는 누적 2천 만 다운로드 중 해외 비중이 80%를 차지할 정도로 해외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다.

남미, 동남아 시장의 흥행과 더불어 최근에는 유럽 시장에서 특히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현지에서 한국 모바일게임의 파워를 전파하는 게임으로 꼽힌다. 현재 이 게임은 그리스, 라트비아 등 구글 플레이 어드벤처 게임 매출 1위를 필두로 글로벌 83개 국가의 오픈 마켓 장르 매출 TOP 10에 랭크되어 있으며, 캐나다 구글 플레이의 '하드 코어 게임(Hard Core Games)'에도 추천될 정도로 깊이 있는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게임빌은 세계 무대에서 통할 '게임성'과 동·서양을 모두 커버할 수 있는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미국, 일본, 중국, 독일 등 글로벌 12개 국가에 마련한 거점과 오랜 기간 쌓아온 방대한 이용자층을 기반으로 지속적으로 세계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몬스터워로드 이미지
몬스터워로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