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넥슨, 신작 액션 AOS '하이퍼유니버스' 테스트 일정 공개

조영준

넥슨(대표 박지원)은 씨웨이브소프트(대표 채은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액션 AOS 온라인게임 '하이퍼유니버스(HYPER UNIVERSE)'의 홈페이지를 금일(20일) 오픈하고, 첫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하이퍼유니버스'는 종말 위기에 처한 우주를 구원할 선택 받은 소수의 능력자 '하이퍼(Hyper)'들의 활극을 그린 횡스크롤 액션 AOS 게임으로, 다양한 초능력을 가진 총 24명의 하이퍼가 등장, 각각의 개성 넘치는 스킬을 사용해 다채로운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오픈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하이퍼유니버스가 내세우는 '다중(多重) 우주'의 세계관을 비롯해 독특한 등장인물, 진행 방식 등 게임의 전반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넥슨은 다음달 9일 '알파 테스트'란 이름으로 하이퍼유니버스의 첫 테스트를 실시하며, 그에 앞서 오는 8월 26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다음달 열리는 알파 테스트는 총 5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에서 '하이퍼유니버스 공식친구' 계정을 추가한 게이머 중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퍼유니버스 홈페이지(http://hu.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퍼유니버스

: 넥슨 하이퍼유니버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