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글루, 십이지천S: 항마대전 출시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조이풀게임즈(대표 엄주봉)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십이지천S'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통신 3사 앱 마켓인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십이지천S'는 2008년 대한민국 온라인게임 수상작 중 하나로 글로벌 12개국에 서비스되어 높은 인기를 끌었던 '십이지천'을 원작으로 개발된 전략 RPG다.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정규전 및 성석전 등의 전쟁 콘텐츠를 부각시킨 것이 특징으로, 2차례에 걸친 CBT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십이지천S'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9월 3일까지 펼쳐진다. 먼저 레벨 달성 이벤트를 통해 20, 30, 40, 5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원보와 무립첩 쿠폰을 제공한다. 영웅 획득 특별 임무 이벤트도 진행되어 특정 영웅 카드를 획득할 시 VIP 활성화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첫 결제 금액에 따라 푸짐하게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누적 결제 금액에 따른 혜택도 통 크게 제공한다. 또한, 약탈과 정규전에 많이 참여할 수록 원보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퍼니글루 김재인 실장은 "십이지천S의 정식 런칭에 앞서 2차례 걸친 CBT를 통해 목표한 완성도와 게임성을 달성해내었다고 자부한다. 원작을 즐겨봤다면 모바일로 재탄생한 십이지천S는 놓칠 수 없는 게임일 것"이라며, "원작 십이지천을 즐겨본 유저뿐 아니라 전쟁 콘텐츠를 좋아하는 모든 게이머가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었다.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십이지천S' 카페(http://cafe.naver.com/m12sk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십이지천S: 항마대전 이미지
십이지천S: 항마대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