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2015 건프라 엑스포'에서 게이머 맞이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가 개최하는 '2015 건프라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8월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15 건프라 엑스포'는 국내에서 열리는 건담 프라모델(이하 건프라) 최대 규모 전시회다. 파티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의 체험 및 전시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을 맞이한다. 또한, '2015 건프라 엑스포' 행사장을 돌며 스탬프를 모으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에 참여 중인 참여자가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의 부스에 방문할 시 5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여러 현장 이벤트를 통해 건프라들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SD건담 배틀스테이션'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네이버 앱스토어와 협업 이벤트를 오는 9월 2일까지 실시한다. 먼저,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을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에게 8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첫 결제하는 구매 게이머에게는 결제 금액에 해당되는 아이템보다 더 많은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을 이용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도 최대 10,000원 상당의 '인게임 결제 쿠폰'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D건담 배틀스테이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dgundambattle),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dgundambatt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건다배틀스테이션150820
sd건다배틀스테이션150820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