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신작 모바일게임 '아케인' 신규 대표이미지 공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가 플레이웍스 주식회사(대표 김광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아케인'에 게임 원화 이미지를 담은 신규 대표이미지를 공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아케인'은 중세 유럽 시대를 배경으로 제작된 판타지 풍의 모바일 MMORPG로, 이번에 공개 된 대표이미지는 '아케인'에 등장하는 강인한 남성 전사 캐릭터를 메인으로 여정령들이 주위를 둘러싸 중세 유럽풍의 분위기와 함께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한편, '아케인'은 지난 18일부터 시작 된 사전예약 이벤트에 하루 만에 8만명 이상의 참여자를 모으며 정식 런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엔터메이트는 '아케인'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 시 3만원 상당의 게임 내 아이템을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하고 친구초대 30명 성공 시 문화상품권 1만 원을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누적 참여자 수에 따라 최고 'BMW 320d'부터 태그호이어 명품시계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경품 지급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엔터메이트의 노승필 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공개 된 대표이미지를 통해 게임 전체적인 원화 분위기를 사전에 엿볼 수 있다.”며, “정식 런칭 전까지 신규 대표이미지 및 원화, 캐릭터 순차 공개를 통해 아케인의 정보를 사전에 공개하고 공유해 나갈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아케인'은 오는 9월 안드로이드 버전을 정식 출시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케인' 사전예약 이벤트는 참여 페이지(http://www.ilovegame.co.kr/event/read/1673/50) 및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arcane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케인
아케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