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수의 대표 주자, '크로우' 전직 캐릭터 2종 공개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로우'에 전직 캐릭터 2종을 공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에 '크로우' 홈페이지에서 공개된 전직 캐릭터는 '매지션'과 '클래릭' 등 총 2종이다. '매지션'은 화염 마법으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인 캐릭터이며, 치료능력이 뛰어난 '클래릭'은 치료형 혹은 공수 겸비형 캐릭터의 역할을 맡는다. 게이머는 '크로우'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캐릭터의 정보 및 능력별 수치, 전직 특성, 플레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크로우'는 방대한 게임 콘텐츠, 3D 그래픽 퀄리티 등이 특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으로, 현지화 작업 및 시스템 보완, 개선 등을 거쳐 오는 2015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크로우'의 캐릭터는 3차 전직시스템까지 지원하며, 선택한 직업을 언제든지 쉽게 바꿀 수 있는 특징도 갖췄다.

이엔피게임즈의 박선임 PM은 "이엔피게임즈에서 출시 예정인 '크로우'는 블록버스터 롤플레잉게임이라고 자신 있게 내세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라며, "PC 클라이언트 게임의 거대함과 스케일, 완성도를 담아낸 모바일게임인 만큼 모바일 게이머뿐만 아니라 온라인게임 게이머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거라 자신하니 초대형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크로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우' 홈페이지(http://crow.pupu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로우150821
크로우15082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