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이 말하다, '애스커' 홍보영상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의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애스커'의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오는 8월 25일 공개 서비스 예정인 '애스커'는 액션과 타격감,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 조작 편의성 등이 특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으로, 배우 황정민이 홍보 모델을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 영상에서는 배우 황정민과 현실에서는 생각대로 이뤄지지 않는 액션의 어려움을 표현하고, 생각대로 피하고 때릴 수 있어야 진정한 액션이란 그의 의견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황정민의 유머를 더한 액션 연기, '애스커'의 액션 장면도 영상에 포함됐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애스커'의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울러 '애스커'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 공개서비스 이후 사용할 수 있는 'VIP 3일 이용권'과 '강화 생명 물약', '부활코인', '선물상자', 게임머니 등으로 구성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스커'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스커150824
애스커1508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