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 지존을 노려라, '천룡팔부'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창유(대표 David Chen, Carol Yu)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천룡팔부'에 신규 PvP 시스템 '무림대회'가 도입된다. 게이머는 40레벨에서 100레벨까지 총 7개 등급별로 참여할 수 있으며, 비무장에 입장하면 1:1 대회로 열린다. 또한, '무림대회' 종료 후 게이머는 순위에 따라 '귀속 원보', '펫 무공서 보물단지'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네 명의 악인을 소탕하면 보상이 제공되는 던전 '사대악인'이 새로 등장한다. '사대악인'은 매일 특정 시간, 던전에 들어가 차례대로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물리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신병정수', '고레벨 전설 장비' 등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미인 시스템에 공격력 및 방어력 등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신규 미인 '매화검', 게임 내 최상위 무기 '신기'를 획득할 수 있는 제조 시스템, 파티장이 있는 위치로 파티원을 소환할 수 있는 '파티 집합' 기능 등 신규 콘텐츠도 추가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 오후 8시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는 8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기'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신병정수' 아이템을 '금화(게임머니)'와 함께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룡팔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룡팔부150824
천룡팔부15082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