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질은 계획적으로, '크룩즈: 빅 하이스트' 국내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스킬트리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PC용 전략게임 '크룩즈: 빅 하이스트'의 자막 한글 버전을 출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크룩즈: 빅 하이스트'는 지난 1970년대를 배경으로 한 PC용 전략게임으로, 게이머는 계획에 입각한 절도 행위를 성공시켜야 한다. 도둑질을 들키지 않기 위해서는 사전에 정보를 수집해 정확하고 빠른 판단을 내려야 하며, 도둑질에 참여할 팀원을 모아 장비를 갖춘 후 가장 효과적인 절도 방법을 찾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게이머는 베니스에 전시된 유명한 보석인 월석을 훔치던 중 동료의 배신으로 파국을 맞은 팀을 맡아 5년 뒤 남아있는 인원들을 활용해 배신자를 응징하는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금일부터 오는 9월 1일 오후 2시까지 '크룩즈: 빅 하이스트'를 다운로드 콘텐츠인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캐릭터 의상 2종(클레오 파트라, 루푸스)을 포함시켜 15%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렉트 게임즈 홈페이지(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룩즈150825
크룩즈15082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