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까의 대 변신! 테가소프트의 신작 '그래뿌까'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태가소프트(대표 윤정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그래뿌까'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금일(25일)부터 진행하고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그래뿌까'는 2000년대 초반 등장하여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릭터 '뿌까'가 가지고 있는 독특한 발랄함을 고스란히 담아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만화 같은 궁극기 액션과 동료 소환 및 스킬을 감상할 수 있으며, 맞짱(PvP) 모드, 레이드 모드, 하드코어 스테이지와 같은 다양한 경쟁 요소와 이에 따른 보상 시스템과 요리하기, 마이룸 꾸미기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태가소프트는 이번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들에게 '뿌까', '가루', '아뵤' 2성 한정 패키지와 보석 200개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 예약을 신청한 게이머들에게 지급되는 응모권으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샤넬 플랩팩', '최신형 드론', '플레이스테이션4'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그래뿌까' 서포터즈 '이뿌당'에 지원해 선정되면 현금 10만 원과 10만 원 상당의 게임 캐시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오는 9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태가소프트의 김종철 이사는 "'그래뿌까'는 뿌까 캐릭터를 활용한 첫 롤플레잉 게임으로 유쾌하고 코믹한 전투와 쉬운 조작이 특징인 스트레스 없는 착한 게임" 이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그래뿌까'의 사전 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래뿌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okpucca) 및 사전 예약 신청 페이지(https://okpucca.tegasof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래뿌까
그래뿌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