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최신 에피소드를 게임으로, 마블 퓨처파이트 '시크릿 워즈'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스의 '시크릿 워즈' 캐릭터 추가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시크릿 워즈'는 지난 2015년 5월부터 연재된 마블 코믹스 시리즈로서 두 세계의 멸망 후 새로 생겨난 배틀월드에서 여러 평행세계의 캐릭터들이 서로 대결하거나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쉬헐크' 및 '블랙 스파이더맨', '미스 아메리카' 등 기존 캐릭터들과 성격, 가치관 및 외모가 다른 평행세계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스 '시크릿 워즈 에이포스'의 리더인 '쉬헐크', 여자 마법사 '시스터 그림', 우주 히어로 '싱귤래리티' 등 총 3종의 캐릭터와 신규 '시크릿 워즈' 유니폼이 새로 등장한다. 아울러 마블 퓨처파이트 내 최강자를 가리는 이벤트성 대전인 '배틀월드' 모드도 추가됐다. 이를 통해 게이머는 기존의 '타임라인 배틀' 보다 더욱 치열한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전투 시 등장하는 마블 코믹스의 표지 조각을 모아 하나의 커버를 완성해 장착하면 히어로의 능력치가 증가하는 '코믹스 커버 컬렉션'도 업데이트 내용에 포함됐다.

넷마블의 이승원 글로벌 총괄 부사장은 "그간 마블 퓨처파이트에서 마블 코믹스를 경험하고 싶었던 게이머들에게 '시크릿 워즈'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기다리는 다양한 마블 히어로는 물론 차별화 된 콘텐츠로 새로운 재미를 제공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마블 퓨처파이트 홈페이지(http://marvelfuturefight.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블퓨처파이트150826
마블퓨처파이트15082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