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하반기 기대작 '애스커', 오프닝 영상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애스커'의 오프닝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수) 밝혔다.

이번 영상은 게임 내 튜토리얼이 시작되기 전 등장하는 초반 영상으로, '애스커'의 세계관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되었다.

중세 암흑기의 역사적 사실을 기반하여 재창조된 '애스커'의 세계는 전염병의 발병과 더불어 마녀 사냥이 횡행하고, 광기에 사로잡힌 사람들로 황폐해진 시기,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구성된 교황청 직속 비밀 조직 '블랙쉽' 단원들에 대한 이야기가 전개된다.

오프닝 영상에서는 한 노인의 과거 회상으로 지금까지 벌어진 사건들과, 앞으로 진실을 구하기 위해 펼쳐나가는 블랙쉽의 단원 '애스커(ASKER)'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전염병 치료를 위해 지하 우물로 내려갔다가 본인 역시 전염병에 감염돼 포악한 몬스터가 된 '죽음의 전도자'를 비롯해 '라벡', '제이의 천사의 욕망' 등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또한, 블랙쉽의 단원인 소울브레이커와 템페스트, 플레어의 모습과 함께 궁금증을 자아내는 새로운 캐릭터도 만나 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애스커'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스커
애스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